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시흥맛집! 초밥 무한리필, 뷔페 고메스퀘어 배곧직영점 방문후기

by Hong. 2023. 12. 29.
반응형

시흥 고메스퀘어 배곧직영점 방문후기!

평소에도 초밥을 좋아하는 나는 시흥에 초밥 뷔페가 생겼다는 정보를 듣고 날 잡아 바로 방문!!

고메스퀘어는 150가지 이상의 요리가 진열되어 있고,

다른 점은 방문해 보지 못했지만, 배곧점은 매장은 굉장히 넓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설치되어

인상이 깊었다. 일부 음식점에서 보았으나, 뷔페에서는 처음 본 듯??

가족들이나 회사단체 인원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룸으로 구성된 곳도 있어 단체회식에도 좋을 것 같다.

놀이방과 유료뽑기기계, 룸으로이루어진 식사공간과 오픈된공간.

고메스퀘어 이용정보

- 주소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 264번 길 26-32 306호~318호

 

- 주차

주차는 120분 무료주차!

첨언하자면, 내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주차가 매우 열악한 상황이었다.
자리가 없어서 기다렸을 뿐만 아니라, 나갈 때에도 들어오는 차들과 엉켜서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런 시간들과 뷔페 대기줄까지 더해져, 2시간 이용시간이 10분 정도 넘었다고 생각하였는데,

다행히 무료 출차는 되었다. 기본 회차 시간이 있어 무료출차가 된 것이라고 예상하는데,

주말의 경우 가까운 곳에 살면 무조건 대중교통 추천!

 

- 이용시간 및 금액

고메스퀘어 배곧점은 이용시간이 100분으로 제한되며

평일은 런치 24,900원 디너 29,900원 초등학생 15,900원

주말은 런치/디너 31,900원 초등학생 16,900원

평일주말공통 미취학아동 8900원(만36개월이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평일 런치 시간 기준은 퇴장시간이 기준이 되기 때문에, 5시 전까지 퇴장을 해야 런치이용금액으로 이용을 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매일 동일하게 오전 11시부터 21시 30분까지 운영되고 20시 30분이 라스트오더이지만

대기인원이 많을 경우 일찍 조기마감 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다. (나는 19시쯤 나왔는데 더 이상 대기인원을 받지 않았다)★

 

- 매장이용

 매장 앞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화번호와 방문인원을 기입하면 카톡으로 실시간 대기현황을 볼 수 있다.

금요일 다섯 시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대기 팀과 대기시간 눙물...ㅠㅠㅠ (17팀 30분)

그래도 런치가 끝나는 시간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어느 정도 퇴장하여 30분은 걸리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다.

매장을 입장하면 카운터와 크리스마스트리가 보이고 입구 쪽에는 술을 구매할 수 있는 자판기가 보인다.

고메스퀘어 입구

 

************* 메뉴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대체 *************

 

- 고메스퀘어 메뉴

주메뉴인 초밥과 롤의 종류는 매우 많게 느껴졌다.

메인메뉴인 초밥과 롤

 

다른 음식들도 적지 않다. 석화찜과 편백해물찜이 있다는 게 신기했다.

주메뉴에 밀리지 않는 부가메뉴들.

 

샐러드 종류도 많다. 개인적으로 피자헛 시절부터 좋아하던 후실리!

샐러드사진

 

과일종류는 좀 적었지만 빵종류도 많고 마실 것도 많다. 사실 과일이 적은 건 아닌데 다른 게 종류가 많으니 적어 보인...

커피와 티종류
요거트와 과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꿀팁으로는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을 올려먹으면 초콜릿이 굳어 두 배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된다. (물론내기준)

총평

초밥이나 롤, 샐러드 빵등 음식이 다양해서 좋았던 것 같다. 하나씩 맛만 봐도 배부르지 싶다.

특히 석화찜과 편백 게, 새우 찜은 인상이 깊었다. 다만 나는 좋아하지 않아 먹지 않았다^^;

맛은 괜찮은지 어떤 가족들은 석화찜을 몇 접시를 갖다가 계속해서 먹었다. 열접시는 먹은 듯??

개인적으로 육회를 좋아하는데, 육회 초밥이나 육회 롤만 있어서 아쉬웠다. 왜 기본 육회가 없을까????!!!

가격대비 150 여가지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건 좋았지만,

운이 좋지 않은 날에는 대기시간이 매우 길 것 같아서 다시 방문은 조금 망설여진다.

그리고 주차장여건과 대기시간, 이용시간을 고려하여 주차시간을 조금 더 주면 심리적 압박이 덜되서 좋을 것 같다.

 

그래도 시간이 좀 지난 뒤 평일에는 또 방문할 것 같다.

.

.

.

.

.

이만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