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본죽 먹고 임영웅 포토카드를 받았다

by Hong. 2023. 2. 14.
반응형

별후기는 아니지만,

임영웅을 좋아하는 분들께 작은 팁을 드리고자 후기를 쓴다.

광고절대 아님 나도 받고 싶다 본죽광고

 

예전 코로나 걸렸을 때 선물 받은 전복죽이

컨디션 난조로 인해 퇴근길에 생각나서 주문을 하였다.

 

이때까지만 해도 임영웅이 본죽 모델인지 몰랐..

죽을 받았는데, 임영웅 모델이 있는 쇼핑백을 받아서 아 모델이 임영웅이구나,

본죽 잘 나가네~ 매출 좀 오르겠는데, 하고 생각을 했는데

본죽모델임영웅

쇼핑백에서 내용물을 꺼냈더니.. 오.. 임영웅 포토카드도 들었다.

본인은 임영웅 팬이 아닌 멀리서나마 응원하는 사람이지만

팬이라면 기분 좋은 선물일 것 같았다. (어머니 드려야지...!!)

임영웅 포토카드

카드가 나름 퀄리티도 괜찮고 양면으로 사진이 달라서

부모님 지갑 사진 넣는 곳에 넣어드리면 딱인 듯싶다.

일부로 그런 크기로 만든 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글을 쓰면서 찾아봤는데, 포토카드는 13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이라고 하니

임영웅 팬님들은 얼른 서두르시길! 빠이팅!

.

.

.

.

이만...!!

반응형

댓글